맵핑 문의..
작성일 2012-08-10 / 작성자 박기호 / 조회수 620
▷차종:투싼ix
▷연식:2011
▷주행거리:17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짜세레이싱 카페랑 블로그를 보다가 egt맵핑이란걸 알게 되어 찾아왔습니다..
부산에서 구리까지 맵핑 하러가기엔 너무 멀어서..찾다보니 모터스테이션과 연관이 있더군요..
1.짜세레이싱 카페와 블로그에 소개되어 있는 egt맵핑이..
모터스테이션 부산점에서 시공하는 egt맵핑과 동일한 상품인가요?
짜세레이싱 정팀장님의 고객맞춤형 egt맵핑 후기가 마음에 들거든요..
2.egt n버전을 예상 중입니다..
고객 맞춤형 맵핑이라고 들었는데..
차량의 내구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간의 출력상승도 가능할까요?
폭발적인 가속력이나 최고속도를 원하진 않거든요..
그냥 트러블 없이..마음 안쓰며 오래 편안하게 탈 수 있는 그런 세팅도 가능할까요?
현대에서 실시한 ecu업그레이드(썩을..) 후 차가 너무 이상해져서 맵핑을 생각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연식:2011
▷주행거리:17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짜세레이싱 카페랑 블로그를 보다가 egt맵핑이란걸 알게 되어 찾아왔습니다..
부산에서 구리까지 맵핑 하러가기엔 너무 멀어서..찾다보니 모터스테이션과 연관이 있더군요..
1.짜세레이싱 카페와 블로그에 소개되어 있는 egt맵핑이..
모터스테이션 부산점에서 시공하는 egt맵핑과 동일한 상품인가요?
짜세레이싱 정팀장님의 고객맞춤형 egt맵핑 후기가 마음에 들거든요..
2.egt n버전을 예상 중입니다..
고객 맞춤형 맵핑이라고 들었는데..
차량의 내구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간의 출력상승도 가능할까요?
폭발적인 가속력이나 최고속도를 원하진 않거든요..
그냥 트러블 없이..마음 안쓰며 오래 편안하게 탈 수 있는 그런 세팅도 가능할까요?
현대에서 실시한 ecu업그레이드(썩을..) 후 차가 너무 이상해져서 맵핑을 생각 중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