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덜거럭 소리..

작성일 2012-08-09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667
안녕하세요?
강규현 고객님.
평상시엔 소음이 발생하다가 제동시에는 소음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브레이크 켈리퍼의 마모나 하체 부싱&볼죠인트를 점검해 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제동장치의 이상은 안전운행에 큰 지장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가까운 전문점에 방문하시어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모터스테이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