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덜거럭 소리..

작성일 2012-08-09 / 작성자 강규현 / 조회수 646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3
▷주행거리: KM170000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제차가요, 요철을 넘거나, 도로의 거친부분을 지날때, 덜거럭(?) 같은소리가 나요, 근데 신기한거는요
그런부분을 지날때 브레이크를 밟으면  안난다는거죠.
제가 시험을 정확히 해 봤는데요 시골시멘트거친 길을 주행해보니, 덜거럭 소리가 나다가 브레이크를 밟으면, 소리가 전혀 안나고, 발을 때면 소리가 발생해요.
고속도로 같은 데서 고속 주행시에는 소리가 전혀 없고요ㅠㅠ 떨림도 없고요.
왜 그럴까요??

  • 이지민 2012-08-11 02:22
    캘리퍼 핀슬라이드 교체하면 100% 잡힙니다. 얼마안해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