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매연이 나옴니다..ㅜㅜ

작성일 2012-08-08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611
안녕하세요?
최원영 고객님.
EGT프로그램을 원복 했다고 해서 매연이 발생에 연관되지는 않습니다.
순정맵 사용시 EGR계통에 카본이 누적되거나 퇴적 카본의 고질적인 악순환에 의한
문제일 수 있어 보입니다.
편하신 시간에 예약후 방문 주시면 자세히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부산점이 8월9일까지 휴가인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