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연이 나옴니다..ㅜㅜ
작성일 2012-08-08 / 작성자 최원영 / 조회수 599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7. 3
▷주행거리: 90500
▷상담배용 :
더운 날씨에 수고하십니다.. 다름이 아니라요
제가 맵핑을 했었는데 매연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5월달에 사업소들어갈 일이 있어
맵을 원복하고 사업소 방문 후 다시 맵핑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후로.. 매연이 나옴니다.. 왜이럴까요? ㅡㅜ
5월경에 인젝터 크리닝도 하고 타이밍도 바꾸고 엔진오일도 교환했는데... 맵을 원복했다가 다시 넣었다고 매연이 나오나요?
▷연식: 2007. 3
▷주행거리: 90500
▷상담배용 :
더운 날씨에 수고하십니다.. 다름이 아니라요
제가 맵핑을 했었는데 매연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5월달에 사업소들어갈 일이 있어
맵을 원복하고 사업소 방문 후 다시 맵핑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후로.. 매연이 나옴니다.. 왜이럴까요? ㅡㅜ
5월경에 인젝터 크리닝도 하고 타이밍도 바꾸고 엔진오일도 교환했는데... 맵을 원복했다가 다시 넣었다고 매연이 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