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플러 교환 문의
작성일 2012-08-07 / 작성자 이윤호 / 조회수 562
▷차종: 뉴스포티지
▷연식: 2008년 3월식
▷주행거리: 63000KM
▷상담내용:
머플러에 연결되는 소음기 인가요? 암튼 그것과 중통 배기 라인? 부분이 떨어졌습니다.
일단 동호회분들 글을 보니 교체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ㅠㅠ
그부분 교체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위의 상황때문에 그런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엑셀을 밟고 떼었을때 약간의 굉음 같은게 들립니다.
콰광하며 약간 터지는소리?? 암튼.. 그게 1단이나 2단을 밟다가 떼는 경우에만 그런 소리가 납니다.
어떤글엔 머플러가 터지는? 소리라고도 하는데 혹시 이부분도 아시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식: 2008년 3월식
▷주행거리: 63000KM
▷상담내용:
머플러에 연결되는 소음기 인가요? 암튼 그것과 중통 배기 라인? 부분이 떨어졌습니다.
일단 동호회분들 글을 보니 교체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ㅠㅠ
그부분 교체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위의 상황때문에 그런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엑셀을 밟고 떼었을때 약간의 굉음 같은게 들립니다.
콰광하며 약간 터지는소리?? 암튼.. 그게 1단이나 2단을 밟다가 떼는 경우에만 그런 소리가 납니다.
어떤글엔 머플러가 터지는? 소리라고도 하는데 혹시 이부분도 아시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