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교환 공임비는 얼마인가요?

작성일 2012-08-07 / 작성자 울산점장 / 조회수 621

앞브레이크 디스크 변형으로 2008년도에 무상A/S으로 수리완료했는데
120KM 이상주행시 브레이크 작동시 또 핸들 떨림이 있는데요(증상이 나타난지 2년정도 되었지만 그냥 타고 다녔음.)
디스크연마를 꼭 필요한가요?(고질적인 문제인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백광재 고객님.
고객닝이 문의하신 브레이크오일은 보쉬 dot4로 교환 해 드립니다.
그리고 엔진오일 공임은 1만원입니다.
엔진플리싱은 킥스4리트로15분 세척후 교환해 드립니다.금액은:3만5천원입니다.
브레이크는 확인 후 연마나 패드를 교환 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정비상담 코너를 이용 해 주셨서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십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