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파워 오일 쿨러

작성일 2012-08-07 / 작성자 김영도 / 조회수 661
▷차종: cm
▷연식: 2009년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정비 갤러리 보면 구리점 에서 파워오일 쿨러 장착한 사진을 볼수 있는데요...
 
                    cmlove회원분이신데 저랑 동일한 증상을 겪고 계셨더라구요~
 
                    울퉁불퉁한 노면에서 핸들을 돌릴때 돌리지 못할정도로 무거워지거든요...완전 뻑뻑해진다고 해야 맞을겁니다..
 
                    파워오일 쿨러를 장착하고 증상이 없어지셨다고 하더군요...
 
                    투싼 오일쿨러 라고 하시던데...베라크루즈용 쿨러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부산점에서도 장착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더운데 건강 유의하시구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