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

작성일 2012-08-07 / 작성자 조헌봉 / 조회수 597
▷차종: 산타페
▷연식: 2004년 11월
▷주행거리:  160,000KM
▷상담내용:  8만 키로에 타이밍 작업을 했습니다.
               어제부터 이상하게 에어콘을 켜면 벨트 소리가 나네요
               기분이 찝찝해서 타이밍 작업을 해서 더 오래 탈려고 생각중입니다
   문의 1. 타이밍 작업시 (예약하고) 작업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2.타이밍작업과 미션오일(5만에 갈았나???) 같이 할시 작업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3. 어제 인근 카센타 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했습니다.
                그냥 에어콘 벨트만 갈면 소음이 안 날까요??
** 작업소요시간을 알아야 예약하고 정비를 하러 갈수 있을거 같아요
     제가 사는 지역은 웅상이라서 좀 멀어서 그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