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 공임비는 얼마인가요?
작성일 2012-08-06 / 작성자 백광재 / 조회수 532
▷차종: 뉴아반떼 XD(1.5 디젤)
▷연식: 2005년 7월식
▷주행거리: 95000KM
▷상담내용:
단순히 교환 공임비 문의드립니다.
앞브레이크 디스크 변형으로 2008년도에 무상A/S으로 수리완료했는데
120KM 이상주행시 브레이크 작동시 또 핸들 떨림이 있는데요(증상이 나타난지 2년정도 되었지만 그냥 타고 다녔음.)
디스크연마를 꼭 필요한가요?(고질적인 문제인것 같습니다.)
▷연식: 2005년 7월식
▷주행거리: 95000KM
▷상담내용:
단순히 교환 공임비 문의드립니다.
| 구분 | 순수공임비 | 비고 |
| 브레이크오일 |
브레이크 오일 1리터면 충분한가요? 보쉬 DOT4 HP인가요? | |
| 브레이크패드(앞) | ||
| 브레이크패드(뒤) | ||
| 엔진오일 | KIXX PAO 들고 가도 되는가요? | |
| 엔진 플러싱 |
앞브레이크 디스크 변형으로 2008년도에 무상A/S으로 수리완료했는데
120KM 이상주행시 브레이크 작동시 또 핸들 떨림이 있는데요(증상이 나타난지 2년정도 되었지만 그냥 타고 다녔음.)
디스크연마를 꼭 필요한가요?(고질적인 문제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