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에어컨 수리 궁금증이요..

작성일 2012-08-06 / 작성자 박영준 / 조회수 489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4
▷주행거리: 200,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에어컨이 주행중에는 나오는데요.. 정차시나 천천히 운전하면 에어컨이 안나오고 바람만 나오네요.
  팬을 보니깐 팬이 안돌아 가는것 같고요..
  뭘 수리를 해야 하는지요..
  동호회에서는 에어컨 서머콘을 일단교환해보라고들 하는데...
  일단 입고해봐야 겠지요....
  수리내용과 가격등을 알고 싶네요..
 
  더우신데...고생들 하시고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