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량의 출력이 낮아서 정비를 했지만, 차가 좀 이상합니다.

작성일 2012-08-06 / 작성자 김준헌 / 조회수 531
▷차종: 싼타페
▷연식: 2002
▷주행거리: 360,000KM
▷상담내용: 
 
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신데, 건강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주전쯤...차량 출력이 딸리는 것 같아 정비를 했습니다.
에어플로어센서 교체및 인젠터 2개교체, 미션오일 교체를 했는데..
차량 시동 후 후진기어를 넣으면 출력이 딸려서 그런지
시동이 꺼질것 같이 울컥하여 엑셀을 밝아 출력을 높여야 됩니다.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