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8-05 / 작성자 윤인수 / 조회수 496
▷차종:   더스타일
▷연식: 2010
▷주행거리: 45000 KM
▷상담내용: 미션오일쿨러 장착 견적 부탁드립니다.
  1. 쿨러 장착시 미션오일도 교환해야 하나요 ?
  2. CMLOVE에 수출형쿨러 장착비용이 8만원이던데, 여기 홈페이지에는 25만원인데
     어떤 차이 입니까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