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엔진플러싱 과 흡기클리닝 문의 입니다.

작성일 2012-08-04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705
▷상담내용: 2010년 7월 107,000km의 중고차를 구매해서 타고 있습니다. 어제 엔진오일을 갈았는데, 엔진플러싱과 흡기클리닝을 
                    하면 출력증진과 연비향상의 효과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비용 문의 드리며, 혹시 엔진플러싱이란 걸 하면 엔진오일을 다시 갈아야 하나요? 그렇다면 엔진오일 가는 시점에서 하
                    는 게 나을 거 같아서요.
 
김영주 고객님 안녕하세요..
 
엔진 플러싱 과 흡기 크리닝은 엔진오일교환시기에 맞추어 플러싱을 하여주는것이 경제적이랍니다..
 
또한 출력과 연비 부분에 대해서는 차량점검후 진단하여 정비를하여주시면 될것 같구요,
 
예약후 방문주시면 출력및 연비에 대해 점검후 작업을 진행하여 드리겠습니다..
 
홈피 방문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