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엔진플러싱 과 흡기클리닝 문의 입니다.

작성일 2012-08-04 / 작성자 김영주 / 조회수 626
▷차종: 싼타페 구형
▷연식: 2004년 02월식
▷주행거리: 150,602KM
▷상담내용: 2010년 7월 107,000km의 중고차를 구매해서 타고 있습니다. 어제 엔진오일을 갈았는데, 엔진플러싱과 흡기클리닝을 
                    하면 출력증진과 연비향상의 효과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비용 문의 드리며, 혹시 엔진플러싱이란 걸 하면 엔진오일을 다시 갈아야 하나요? 그렇다면 엔진오일 가는 시점에서 하
                    는 게 나을 거 같아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