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력감응식 쇼바다운관련
작성일 2012-08-03 / 작성자 용인 / 조회수 575
반갑습니다 고객님~
우선 고객님께서 어떠한 이유로 그렇게 다시 셋팅을 하시려는지 여쭤보고싶습니다.
형식상 일체형쇼바를 장착하고 계신가운데 전륜만 감응형쇼바와 다운스프링 조합으로 셋팅시에는
밸런스및 승차감면에서 낳아지는 부분이 없을것으로 사료됩니다.
그리고 현재 제품 출시되는 다운스프링은 전,후륜 별도로 판매는 되지않고있으며
한대분 주문형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