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cm▷연식: 2008년식▷주행거리: 54000KM▷상담내용: 지금 일체형 다운 쇼버를 장착하고 있는데요... 전륜만 순정 압력 감응식 쇼바로 바꾸고 다운스프링으로 교환하고 싶은데요(후륜은 그대로)
가능할까요..모터스테이션 옆에 튜닝하는곳도 있는데 그곳에 전륜 다운 스프링이 있을까요...
비용은 얼마정도인지 알고싶습니다.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