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압력감응식 쇼바다운관련

작성일 2012-08-02 / 작성자 임동국 / 조회수 571

▷차종: cm
▷연식: 2008년식
▷주행거리: 54000KM
▷상담내용: 지금 일체형 다운 쇼버를 장착하고 있는데요... 전륜만 순정 압력 감응식 쇼바로 바꾸고 다운스프링으로 교환하고 싶은데요(후륜은 그대로)

 

가능할까요..모터스테이션 옆에 튜닝하는곳도 있는데 그곳에 전륜 다운 스프링이 있을까요...

 

비용은 얼마정도인지 알고싶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