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8월 5일 정비예약했습니다.

작성일 2012-08-02 / 작성자 이지민 / 조회수 463
▷차종: 싼타페 lpg
▷연식: 2000
▷주행거리: 191000KM
▷상담내용:
 
앞, 뒤 하체 관련하여 정비예약했습니다.
 
그리고 유성케리어 보강을 하려고 합니다. 보강을 안하면 어떤점이 문제가 생기는지 궁금하구요...
 
공조기 (오토) 에 들어가는 미등전구(10개정도) 구입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탈 차가 아니라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잘부탁드릴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