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후 증상
작성일 2012-08-01 / 작성자 정경열 / 조회수 587
▷차종: 산타페
▷연식: 2001.12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수리후 증상
안녕하세요
제차가 로커암커버 누유로 리턴호수 및 인젝터(리빌브)4ea,밸브가이드고무,오토래쉬,로커암커버
egr,pcv등을저번주 일요일날 수리하였는데요
수리후 정차후 재출발시 안나던 흰연기가 많이 납니다.
첨에는 오토래쉬 갈면서 오일이 들어가서 그렇다고 해서 그런가 보다 하고 타는데
4일이 지난 지금도 정차후 재출발시 흰연기를 소독차 같이 뿜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는건지 아님 머가 잘못된것인지 알고싶습니다.
교체후 4일됬으며 100km 정도 운행 상태입니다.
▷연식: 2001.12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수리후 증상
안녕하세요
제차가 로커암커버 누유로 리턴호수 및 인젝터(리빌브)4ea,밸브가이드고무,오토래쉬,로커암커버
egr,pcv등을저번주 일요일날 수리하였는데요
수리후 정차후 재출발시 안나던 흰연기가 많이 납니다.
첨에는 오토래쉬 갈면서 오일이 들어가서 그렇다고 해서 그런가 보다 하고 타는데
4일이 지난 지금도 정차후 재출발시 흰연기를 소독차 같이 뿜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는건지 아님 머가 잘못된것인지 알고싶습니다.
교체후 4일됬으며 100km 정도 운행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