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상담

작성일 2012-08-01 / 작성자 이승수 / 조회수 503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 09
▷주행거리: 205,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제차에 이전에 없던 증상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차종: 싼타페CM(2006년 10월식_2.2 4륜 SLX, 오토), 205,000KM주행

주행거리별로 블루에서 소모품 및 어지간한것은 모두 정비했습니다.

증상: 한 2주전부터 40KM이하 저속주행시 가다서다를 반복하면 특히 오르막길에서 기어가 변속되는 시점(예,1-2-3-2-3-2)에

가끔씩 백연이 분출되는데요... (이때 액셀을 밟으면 반응이 느리다고해야하나요? 반응이 느리면서 약간의 시동꺼질것같은 작은

울컥거림이 있다고 해야하나요? 그런 느낌입니다. 물론, 이 현상은 30-40KM이상에서 죽가면 이현상이 사라집니다. 또한 매연도 없습니다.

= 백연이 발생한 이후부터 출력도 약간 덜어진 느낌입니다. 물론, 급가속시에 나오는 흑연은 뭐 예전부터 나오던거라서 그러려니 하고 탑니다.

위의 내용 참조하셔서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가 집이 서울시 성북구인데요.. 어디로 가야되는가요?

제차의 상태로봐서는 조만간 뵙게 되겠네요.. ㅎㅎ

그럼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