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싼타 lpg 하체정비 문의입니다.
작성일 2012-08-01 / 작성자 이지민 / 조회수 487
▷차종: sm lpg
▷연식: 2000
▷주행거리: 191000KM
▷상담내용:
얼마전 대대적인 정비를 했습니다.
앞쪽하체는 오무기어, 좌우 로우암, 스테빌부싱, 링크를 손봤는데요
여전히 울퉁불퉁 또는 아스팔트 덧댄곳에 지나가면 둔탁한 소리가 아닌 가벼운 소리가 납니다.
쨋든 차량앞쪽이 좀 헐겁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강화와셔 작업 했습니다. 그리고 요철지날때 충격이 핸들로 전달됩니다.(적나라하게)
운전석 발밑에 발을 대보면 요철또는 노면갈라진곳을 지날 때 잔진동과 충격이 느껴집니다...찌그덕소리도 나구요...
(거의 부품을 다 갈았는데 말이죠)
해서....멤버부싱이 원인일까요?
그리고
뒤쪽도 찌그덕 소음이 납니다...
트레일링암? 이것이 문제일까요? ㅠㅜ
만약 부싱을 간다면 얼라이먼트도 다시 봐야 합니까?
더운 여름 고생많으십니다.
▷연식: 2000
▷주행거리: 191000KM
▷상담내용:
얼마전 대대적인 정비를 했습니다.
앞쪽하체는 오무기어, 좌우 로우암, 스테빌부싱, 링크를 손봤는데요
여전히 울퉁불퉁 또는 아스팔트 덧댄곳에 지나가면 둔탁한 소리가 아닌 가벼운 소리가 납니다.
쨋든 차량앞쪽이 좀 헐겁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강화와셔 작업 했습니다. 그리고 요철지날때 충격이 핸들로 전달됩니다.(적나라하게)
운전석 발밑에 발을 대보면 요철또는 노면갈라진곳을 지날 때 잔진동과 충격이 느껴집니다...찌그덕소리도 나구요...
(거의 부품을 다 갈았는데 말이죠)
해서....멤버부싱이 원인일까요?
그리고
뒤쪽도 찌그덕 소음이 납니다...
트레일링암? 이것이 문제일까요? ㅠㅜ
만약 부싱을 간다면 얼라이먼트도 다시 봐야 합니까?
더운 여름 고생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