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시간때문에...
작성일 2012-08-01 / 작성자 이한원(모터본부 / 조회수 327
안녕하세요?
김중조 회원님
문의하신
"" 프런트/리어 스테빌 라이져 링크.부쉬.캡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공구하는 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도 함께요 ^^
제가 오후6~7시 사이에 방문할 수 있는데(최대한 빨리 가겠습니다만 직장때문에)
작업가능할까요? 작업시간이 어케 되는지, 몇시까지 영업하시는지 몰라서 여쭙니다.""
답변 입니다.
문의하신 프런트&리어 스테빌링크및 서포트 프레임 강화 스페이서 작업은 1시산간 정도 소요됩니다.
모터스테이션의 업무 종료 시간은 오후 7시이며 오후 6시까지 입고해주시면 작업이 가능합니다.
홈피방문을 감사드리며 안전운전하십시요.~~
김중조 회원님
문의하신
"" 프런트/리어 스테빌 라이져 링크.부쉬.캡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공구하는 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도 함께요 ^^
제가 오후6~7시 사이에 방문할 수 있는데(최대한 빨리 가겠습니다만 직장때문에)
작업가능할까요? 작업시간이 어케 되는지, 몇시까지 영업하시는지 몰라서 여쭙니다.""
답변 입니다.
문의하신 프런트&리어 스테빌링크및 서포트 프레임 강화 스페이서 작업은 1시산간 정도 소요됩니다.
모터스테이션의 업무 종료 시간은 오후 7시이며 오후 6시까지 입고해주시면 작업이 가능합니다.
홈피방문을 감사드리며 안전운전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