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액
작성일 2012-07-31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46
정경열 고객님 안녕하세요..
모터스테이션에서는 부동액 교환은 현재
라디에터 콕크를 분리후 배출하여 부동액을 교환을 하여드리고 있답니다..
냉각라인에 오염이 많이 되어있다면 약품크리닝도 병행하여 교환을 하여드리고 있으며,
이작업시 섬머스터드및 냉각라인 호스및 리져버탱크 부분에 부식이 없는지 점검후 작업이 진행된답니다.
장비 순환식은 오염물질 제거에 장점이 있기는 하지만 ,,, 단점으로는 히터코어및 라디에터 부분에 노화로
누수되는 사례가 많이있어 현제 진행은 안하고 있습니다.
정비상담 이용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모터스테이션에서는 부동액 교환은 현재
라디에터 콕크를 분리후 배출하여 부동액을 교환을 하여드리고 있답니다..
냉각라인에 오염이 많이 되어있다면 약품크리닝도 병행하여 교환을 하여드리고 있으며,
이작업시 섬머스터드및 냉각라인 호스및 리져버탱크 부분에 부식이 없는지 점검후 작업이 진행된답니다.
장비 순환식은 오염물질 제거에 장점이 있기는 하지만 ,,, 단점으로는 히터코어및 라디에터 부분에 노화로
누수되는 사례가 많이있어 현제 진행은 안하고 있습니다.
정비상담 이용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