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시간때문에...

작성일 2012-07-31 / 작성자 김중조 / 조회수 314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
▷주행거리: 138,000KM
▷상담내용: 프런트/리어 스테빌 라이져 링크.부쉬.캡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공구하는 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도 함께요 ^^
 
제가 오후6~7시 사이에 방문할 수 있는데(최대한 빨리 가겠습니다만 직장때문에)
작업가능할까요? 작업시간이 어케 되는지, 몇시까지 영업하시는지 몰라서 여쭙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