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부동액

작성일 2012-07-31 / 작성자 정경열 / 조회수 520
산타페 부동액에 녹물처럼 보여서 교체하려하는데요
순환식으로 하나요(수도물로 행구시는지?)
아님 볼트 풀러 배출하고 그냥 넣는건가요
가격과 정비시간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