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문의
작성일 2012-07-30 / 작성자 이기모 / 조회수 553
▷차종: 산타페
▷연식: 2003년 6월
▷주행거리:170000 KM
▷상담내용: 지난주엔가 대전 내려갔다가 오는데 무슨 소리가 나는것 같았습니다.그냥 대수롭지 않게 넘겼는데 시간이 지나도 계속 들리더라고요..정지하면 안나고 정지해서 엑셀 밟아도 안나고 움직일때만 납니다.
출발하면 바로 소리가 납니다. 소리는 무슨 두두두두..(헬리콜터 소리)거리는데 크지는 않고 그냥 귀에는 들릴정도 입니다.
토욜날 블루핸즈 갔는데 사장님이 시승하더니 타이어 아니면 베어링인데, 베어링은 탈수록 더 소리가 커진다고 타이어 편마모 같다고 하는데, 계속 들리니 신경이 안쓰일수가 없네요.움직이면 바로 나고 고속으로 달리면 소리가 커서 안들리는지 안나는것 같기도 하고 걱정입니다.
▷연식: 2003년 6월
▷주행거리:170000 KM
▷상담내용: 지난주엔가 대전 내려갔다가 오는데 무슨 소리가 나는것 같았습니다.그냥 대수롭지 않게 넘겼는데 시간이 지나도 계속 들리더라고요..정지하면 안나고 정지해서 엑셀 밟아도 안나고 움직일때만 납니다.
출발하면 바로 소리가 납니다. 소리는 무슨 두두두두..(헬리콜터 소리)거리는데 크지는 않고 그냥 귀에는 들릴정도 입니다.
토욜날 블루핸즈 갔는데 사장님이 시승하더니 타이어 아니면 베어링인데, 베어링은 탈수록 더 소리가 커진다고 타이어 편마모 같다고 하는데, 계속 들리니 신경이 안쓰일수가 없네요.움직이면 바로 나고 고속으로 달리면 소리가 커서 안들리는지 안나는것 같기도 하고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