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시간문의드려요~

작성일 2012-07-30 / 작성자 손승홍 / 조회수 524
▷차종: 싼타페 더스타일
▷연식: 2010.10.22
▷주행거리: 37000KM
▷상담내용: 사고수리후 이상증상때문에 점검을 받아보고싶은데여 몇시정도까지 정비를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예약은 오후6시까지가 다인것같아서요 6시이후는 점검이 힘든가요??
 수리한공업사에서 목요일쯤 차량을 가져오라는데 내일이나 모레쯤 들어가볼 예정인데요 모터에서 점검을받아보고가는게 나을지..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