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싼더스 멤버부싱강화 와샤 질문??

작성일 2012-07-30 / 작성자 김형선 / 조회수 545
▷차종: 싼타페더스타일
▷연식: 2010년식
▷주행거리: 32000 KM
▷상담내용: 카페보고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1. 제 차량은 로드나인 언더바가 장착되어 있는데 장착 가능한가요?
                    2. 장착가능하다면 장착 수량과 가격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