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피 CM 실리콘 밴드 문의
작성일 2012-07-30 / 작성자 이정훈 / 조회수 573
▷차종: 싼타페 CM
▷연식: 2006년 (06러 7254 이정훈)
▷주행거리: 120,000KM
▷상담내용: 실리콘 밴드
1. 생각에는 2010년 즈음 같습니다.
인터쿨러 실리콘 밴드 (2개) 를 용인점에서 장착하고
최근 타임밸트 교체로 구리점에서 교체 하던중..
상부(앞유리 부분)부분 실리콘 밴드에 오일이 묻어 있었습니다.
휴지로 닦아 보니 엔진 오일 인것 같기도 하고,,,
우선 구리점 엔지니어 분에게 ㅁ\질문하고 큰 문제는 아닌것 같아서 청소후
한 3천 키로 사용후 다시 본넷열고 보니 또 역시나 엔진 오일 같은것이 묻어 잇엇습니다.
실리콘 밴드에서 흘러내린것인지.. 만약 실리콘 밴드에서 흘러내렸다면 가장 자리만 묻어야 하는데..
전 밴드에서 골고루 묻어 나오니.. 쫌 의심 스럽습니다.
8월 2~3일(목~금) 중에 용인점에 방문할 예정입니다.(집이 면목동이라 구리점이 더 가까워요 ^^..)
이현상에 대한 정확한 점검 이나 유사 사례가 잇는지 문의 드립니다.
2. 상부 2개의 실리콘 밴드 외 또다른 밴드에서 문제가 발생한것이 아닌지 궁금합니다.
하단에도 보이지 않는 인터쿨러 고무밴드(호수)가 잇는데 이것 때문인가. 도 의심이 갑니다.
아무튼 궁금 하오니 답변 부탁 드립니다 ^^
▷연식: 2006년 (06러 7254 이정훈)
▷주행거리: 120,000KM
▷상담내용: 실리콘 밴드
1. 생각에는 2010년 즈음 같습니다.
인터쿨러 실리콘 밴드 (2개) 를 용인점에서 장착하고
최근 타임밸트 교체로 구리점에서 교체 하던중..
상부(앞유리 부분)부분 실리콘 밴드에 오일이 묻어 있었습니다.
휴지로 닦아 보니 엔진 오일 인것 같기도 하고,,,
우선 구리점 엔지니어 분에게 ㅁ\질문하고 큰 문제는 아닌것 같아서 청소후
한 3천 키로 사용후 다시 본넷열고 보니 또 역시나 엔진 오일 같은것이 묻어 잇엇습니다.
실리콘 밴드에서 흘러내린것인지.. 만약 실리콘 밴드에서 흘러내렸다면 가장 자리만 묻어야 하는데..
전 밴드에서 골고루 묻어 나오니.. 쫌 의심 스럽습니다.
8월 2~3일(목~금) 중에 용인점에 방문할 예정입니다.(집이 면목동이라 구리점이 더 가까워요 ^^..)
이현상에 대한 정확한 점검 이나 유사 사례가 잇는지 문의 드립니다.
2. 상부 2개의 실리콘 밴드 외 또다른 밴드에서 문제가 발생한것이 아닌지 궁금합니다.
하단에도 보이지 않는 인터쿨러 고무밴드(호수)가 잇는데 이것 때문인가. 도 의심이 갑니다.
아무튼 궁금 하오니 답변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