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진동문의

작성일 2012-07-30 / 작성자 김낙형 / 조회수 476
▷차종: 구형  ef소나타
▷연식: 2000년식
▷주행거리: 160,000
▷상담내용: P나 N에서는 진동이 없는 편인데
D모드에서 정차시 진동이 커집니다. 에어컨을 틀며 더 심해지고요.

미미교환이 필요한 것 같은데 미미교환비용은 얼마 정도 하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