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작성일 2012-07-29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478
손승홍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님의 글을 읽어보니 고객님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우선 고객님의 차량에 대해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습니다.


글로써는 뭐라 정확히 답변드리기 어려우니 정확한 진단을 요하신다면
예약후 방문주시면 점검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라며 고객님의 불편사항이 하루빨리 해결되기를
바라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