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멤버부싱 스페이서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작성일 2012-07-29 / 작성자 박경묵 / 조회수 487
▷차종: 싼타페
▷연식: 2003년 1월
▷주행거리: 155.000KM
▷상담내용: 까페에서 공동구매글 보고 왔습니다^^
                장착할때 공동구매신청 하고 계좌로 입급하고 가야되나요?? 아니면 모터스테이션 정비란에 예약한다음 정비받고 계산해도 되는건가요?? 공동구매는45.000원이고 여기 이벤트 요금은 46.000원이라고 기재 되어잇네요^^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