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cm▷연식: 2007년 7월▷주행거리: 85000KM▷상담내용: 후진하고 다시 d에 놓고 악셀을 밟을때 반응이 늦게 걸립니다...
느낌이 어떻냐면은 p에 놓고 악셀밟은것 처럼 되다가 2초후 출발되어버리네요
인히비터 스위치 문제인가요?
아니면 작년 12월달에 lsd무사으로 교체하고 나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교체한다면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요?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