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서브프레임 질문요.

작성일 2012-07-29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33
이문희 고객님 안녕하세요..


언더바 장착후 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 장착에 대해서는
된다, 안된다 정확히 답변드리기  어렵네요..^^;


예약후 방문주시면 장착 가능한지 여부에 대해서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무더운날씨에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