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서브프레임 질문요.

작성일 2012-07-29 / 작성자 이문희 / 조회수 497
▷차종: 뉴싼타페07년
▷연식:
▷주행거리:90000 KM
▷상담내용: 로드나인  언더바  장착되어있으면  서브프레임 장착이  안되나요..
                    장착되는8개  중에  몇개는  장착이  안된다고  해서요.. 
                    현재 로드나인  언더바  장착된 상태구요  장착이  정상적으로  된다면  예약잡을 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