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7-29 / 작성자 이지훈 / 조회수 537
▷차종: cm
▷연식: 07/05
▷주행거리: 81000KM
▷상담내용:
▷연식: 07/05
▷주행거리: 81000KM
▷상담내용:
1. 에어콘 틀고 차량 정차시 툭툭 치는 느낌이 자주생깁니다. 마그네틱 클러치가 붙는 소리라고 하는데 혹시 이부품 교환 작업도 가능한지요?
만약 교체 가능하다면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알고 싶습니다.
2. 핸들충격이 심해져서 문의 드립니다.
증상은 요철부 주행시. 방지턱 사선으로 넘을시( 앞타이어가 동시에 넘지 못하고 한바퀴씩 따로 상하 작용시), 정차 후 출발시 등
헐거운 느낌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만약, 유니버셜 조인트라는 부품을 교환하게 된다면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알고 싶습니다.
3. 리어 스테빌라이져 부싱 구리스 도포시 비용은 얼만 드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네오테크 스테빌로 방지턱 넘을시 소음이 발생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