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지 문의
작성일 2012-07-28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61
▷상담내용: 접지문의입니다.
접지의 효과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요즘 날이 더워 에어컨 켜고 주행을 하면 차가 좀 굼띤 현상이 나타나는데.. 접지를 통해 조금이라도 개선이 될 수 있을지요?
그리고 저번에 발전기 Ass`y 교체하면서 베터리 전압? 측정해 주셨었는데..
베터리에서 나오는 전압과 받는 전압이었나..? 이 부분에 있어서 전압차이가 있다고 하셨던거 같은데요..
접지로 이부분도 잡을 수 잇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김원일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상담드리겠습니다..
에어컨 가동후 주행시 굼띤현상은 출력부족으로 문제가 나타날수가 있답니다..
물론 제로접지를 하시면 어느정도 개선이 되겠지만 정확히 진단후 정비를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또한 발전기에서 배터리로 오는 선간전압에 차이가 있다면
배터리 본선에 노화 현상으로 선간전압 차이가 날수가 있구요..이부분은 제로접지를 하였다고
개선되기는 어려운 부분이며,,배터리 본선을 교환을 하여야 할부분입니다.
편한시간 내시어 예약후 방문주시면 출력부족및 선간전압에 대해 점검해본후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라며, 다음에 뵙겠습니다..
접지의 효과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요즘 날이 더워 에어컨 켜고 주행을 하면 차가 좀 굼띤 현상이 나타나는데.. 접지를 통해 조금이라도 개선이 될 수 있을지요?
그리고 저번에 발전기 Ass`y 교체하면서 베터리 전압? 측정해 주셨었는데..
베터리에서 나오는 전압과 받는 전압이었나..? 이 부분에 있어서 전압차이가 있다고 하셨던거 같은데요..
접지로 이부분도 잡을 수 잇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김원일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상담드리겠습니다..
에어컨 가동후 주행시 굼띤현상은 출력부족으로 문제가 나타날수가 있답니다..
물론 제로접지를 하시면 어느정도 개선이 되겠지만 정확히 진단후 정비를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또한 발전기에서 배터리로 오는 선간전압에 차이가 있다면
배터리 본선에 노화 현상으로 선간전압 차이가 날수가 있구요..이부분은 제로접지를 하였다고
개선되기는 어려운 부분이며,,배터리 본선을 교환을 하여야 할부분입니다.
편한시간 내시어 예약후 방문주시면 출력부족및 선간전압에 대해 점검해본후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라며,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