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업글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7-27 / 작성자 김형래 / 조회수 549
▷차종: 뉴스포티지
▷연식: 2006년 3월
▷주행거리: 56000 KM
▷상담내용: 브레이크 업글을 하고 싶은데요. 패드랑 오일은 교환한지 얼마 안되서 그대로 가고, 엘리사 로터랑 캘리퍼만 업글하고 싶은데 얼마정도 할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