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7-27 / 작성자 김진열 / 조회수 448
▷차종: 싼타페
▷연식: 2001
▷주행거리:15만 KM
▷상담내용: 차가..시동이  잘안걸리는데..키온시..딱 소리는 나는데..시동이 안걸리네요...그러다  한번 걸리고..
 
                    스타트 모터 이상인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