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수리비용 문의좀 드릴께요

작성일 2012-07-26 / 작성자 신용강 / 조회수 529
▷차종: 구형 싼타페
▷연식: 2002년식
▷주행거리: 170000KM
▷상담내용: 타이밍벨트 교환 시기가 다 된것같아 글올립니다. 타이밍벨트뿐아니라 에어백에도 불이 들어오구요 워셔액 통도 깨진상태고 리모콘도 잘 안듣고 운전석 잠금장치 부분이 약해서 문을 잠그면 반쯤만 잠기고 그러네요 ㅠ.ㅠ
위에 사항 수리하면 대충 얼마정도 수리비가 나올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