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디스크 연마후..

작성일 2012-07-25 / 작성자 김종완 / 조회수 762
▷차종: 더스타일
▷연식: 09
▷주행거리:73200 KM
▷상담내용:
지난 7월 14일 양산점에서 디스크 패드 교환 및 디스크 연마를했습니다.
1000km 정도 주행한 지금 패드와 디스크가 정착이 안되서 그런지 연마전 보다는 밀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데 연마한 디스크의 운전석쪽은 매끄럽게 자리를 잡았는데 조수석쪽은 디스크면이 손으론 매끄럽지만 가공한 면에 녹인지
아님 닳고 있는 흔적인지 암튼 면이 올록볼록한것 같습니다.
아직도 많이 있습니다. 패드와 자릴 잡으면서 녹인지 가공흔적인지 점차 줄어들고 있기는 하지만 같이 연마한 운전석과는 확연히 차이가 나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