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타이밍벨트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7-25 / 작성자 송석원 / 조회수 568
▷차종: 구형싼타페(SM)
▷연식: 2003년 12월
▷주행거리: 17만 KM
▷상담내용:
 
1. 타이밍벨트 교체를 하려고 합니다.
    싼타페CM 용 타이밍벨트가 좀 더 낫다는 이야기가 있어
     SM용이 아닌 CM 용으로 교체하려고 합니다.
    교체시 비용이 궁금합니다.
    카드/현금 둘다 알려주세요.
 
2. 타이밍벨트 교체시 부동액을
    장수명 부동액으로 교체하고 싶습니다.
    모터스테이션에 장수명 부동액이 따로 있는지요?
    아니면 따로 준비해야하는지요?
    부동액이 있다면 비용은 얼마가 추가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