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입출력센서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7-25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446
우중기 고객님.
안녕하세요?
어제는 저희 모터스테이션 대구점의 정기 휴무일이었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편하신 시간에 방문 주시면 재교환후 자세히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