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공임비 문의요..

작성일 2012-07-24 / 작성자 심민성 / 조회수 469
▷차종: 산타페
▷연식: 02년식
▷주행거리: KM  13만
▷상담내용:
 
오늘 사이트 와보니 강화 이벤트 하시네요...
 
강화 장착할겸 ..  브레이크 공임비 문의 드려요...
 
dtm12.6 + 캘리퍼 + 패드 + 오일 ( 지참)
 
공임비 얼마정도면 가능한가요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