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입출력센서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7-24 / 작성자 우중기 / 조회수 797
▷차종:싼타페
▷연식: 2004
▷주행거리: 16만KM
▷상담내용: 어제 점심시간에 잠깐들러서 입출력센서 관련 점검 받았던 싼타페 차주입니다.
어제 기억소거하고 돌아오는길과 퇴근길엔 3단 고정현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 출근길에 다시 3단 고정이됩니다.. 7~80키로 정도 4단으로 달리다가 신호받으려고 속도가 조금씩 줄때쯤 다시 약간에 충격과 함께 3단으로 고정되었습니다... 물론 재 시동을 걸었을땐 괜찮고....
오늘 모터가 휴무인지라 점심시간에 근처 미션집과 현대에 가서 스캔을 찍어보니 "p0715 입출력센서 단선/단락(pg-a)"로 뜹니다..
그런면서 미션집과 현대에서 똑같이 하는말이 입출력센서 불량이라고 다른거로 다시 갈아보랍니다... 이 두군데(미션집,현대)에서 해줄순 있는데 돈이 드니까 일단 교체했던집(모터)에서 새걸로 다시 갈아보고 않되면 미션 문제랍니다...ㅠ.ㅠ
오늘은 휴일이라 모터에 갈수 없고... 시간이 날때 다시 모터에 들러볼 예정입니다... 모터에 재방문시 입출력센서를 다른걸로 교체해 주실수 있는지요?... 미션집이나 현대에선 완강하게 입출력센서 불량이라는 말을하니(교체한것도 불량이 생길수있다고)... 먼저 다른걸로 갈아보는게 맞을듯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우중기 2012-07-25 07:09
    오늘아침 출근길엔 계속 3단 고정이 되어 10키로 출근길에 3번이나 시동을 껏다가 다시 켜서 왔습니다... ㅠ.ㅠ....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