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cm 수동 클러치마스터/오페라실린더 질문드립니다
작성일 2012-07-24 / 작성자 권태환 / 조회수 705
▷차종: 싼타페cm
▷연식: 09년5월식
▷주행거리: 5만5천KM
▷상담내용:
싼타페cm 09년식 수동(스틱)입니다
간혹가다 간혈적으로 한번씩 클러치가 반정도(?) 복귀가 안되서 발등으로 올리는게 습관이 되버렸습니다.
항상 일정하게 (유격있던) 들어가던 클러치가 1~2달전인가?
운행도중 유격이 너무 없어서 이상해서 발등으로 올리니깐 살짝 올라오더라구요.
매번안올라오는게 아니라 평상시에는 정말 별문제없다가도 가끔가다 한번씩..몇일에 한번씩? 복귀가 안되고 있습니다
전문가가 보셔야 정확한 진단과 고장원인을 알수있겠지만 일단은..^^;;
오페라실린더 고장 의심하고있습니다 오페라 교환하게 되면 클러치마스터까지 한번에 교환할려고 생각중입니다.
공임비와 작업시간 알고싶습니다~ 포항에서 올라가는거라서요 ㅎ
▷연식: 09년5월식
▷주행거리: 5만5천KM
▷상담내용:
싼타페cm 09년식 수동(스틱)입니다
간혹가다 간혈적으로 한번씩 클러치가 반정도(?) 복귀가 안되서 발등으로 올리는게 습관이 되버렸습니다.
항상 일정하게 (유격있던) 들어가던 클러치가 1~2달전인가?
운행도중 유격이 너무 없어서 이상해서 발등으로 올리니깐 살짝 올라오더라구요.
매번안올라오는게 아니라 평상시에는 정말 별문제없다가도 가끔가다 한번씩..몇일에 한번씩? 복귀가 안되고 있습니다
전문가가 보셔야 정확한 진단과 고장원인을 알수있겠지만 일단은..^^;;
오페라실린더 고장 의심하고있습니다 오페라 교환하게 되면 클러치마스터까지 한번에 교환할려고 생각중입니다.
공임비와 작업시간 알고싶습니다~ 포항에서 올라가는거라서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