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정비후 ~
작성일 2012-07-23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339
반갑습니다~고객님.
항상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난번 방문 주셨을때 연료계통 이상 경고등 점등에 대해서 정비항목이 일부 남아있는 상태에서
운행하시다가 이상이 있으실때 방문주시기로 하셨었기에 기다리고 있었는데...후기를 올려 주셨네요^^
문의하신 사항중 에어콘은 직접적인 연관은 없습니다만, 우선 가스의 량을 확인해 보셔야 할듯 하오며
말씀하신 출력 부족에 대해서는 위의 경고등과 밀접한 연관성이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하신 시간에 방문주시면 다시한번 자세히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항상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난번 방문 주셨을때 연료계통 이상 경고등 점등에 대해서 정비항목이 일부 남아있는 상태에서
운행하시다가 이상이 있으실때 방문주시기로 하셨었기에 기다리고 있었는데...후기를 올려 주셨네요^^
문의하신 사항중 에어콘은 직접적인 연관은 없습니다만, 우선 가스의 량을 확인해 보셔야 할듯 하오며
말씀하신 출력 부족에 대해서는 위의 경고등과 밀접한 연관성이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하신 시간에 방문주시면 다시한번 자세히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