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공임비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7-23 / 작성자 박경묵 / 조회수 449
▷차종: 싼타페
▷연식: 2003년1월
▷주행거리: 155.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이번에 배터리와 브레이크액 교환을 할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원하는 제품이 없네요ㅠ
                    배터리는 아틀라스90L제품을 사가지고 갈 것이고 브레이크액은 GM 대우 순정 브레이크액을 사가지고 갈 생각입니다^^
                    이렇게 되면 비용이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브레이크액은 몇L를 사가지고 방문드려야하나요??^^
 
                   아참 그리고 파워오일과 미션오일은 순정제품인가요? 아니면 사제제품인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