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전체정비문의

작성일 2012-07-23 / 작성자 황우식 / 조회수 577
▷차종: 싼타페2wd 골드고급형
▷연식: 2003년1월
▷주행거리:150000 KM
▷상담내용:
 
2008년도에 전체적으로 정비를 했는데
 
(타이밍벨트 외 8가지 SET, 히터호스(상.하), 써머하우징, 라바호스, 가스켓,
파워저압호스,파워오일, 워터O링(발전기.파워콤푸 탈부착), 엔진미미SET(4EA),
핸들진동, 센타교정, 롱벨로우즈,흡기카본크리닝
인젝터크리닝(동와샤4EA교환), 밧데리(델코 90L), 전.후 라이닝(하드론),
전.타공디스크, 오토래쉬SET(25EA), 브레이크오일(보쉬DOT4), 발전기베어링,
엔진오일(모빌)
 
이렇게 했읍니다..
 
다시 전체적으로 정비를 할까하여 문의를 드립니다..그런데 뭘해야 할지를 모르겠네요
현재 문제는 소음부분이 갑자기 심해지고 조수석와이퍼 작동과 운전석 사이드밀러가 접히지가 않읍니다..
 
대충 견적이 얼마정도 인지와 주말등은 예약이 되는지 궁금합니다..(7월,8월이 휴가철이라...)
그리고 지인의차(라세티) 브레이크가 많이 밀린다고 하는데  타공디스크부분을 교체하면 되는지 다른부분도 교체를 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가격포함해서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