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쿨러 , 캐리어보강 상담문의입니다
작성일 2012-07-23 / 작성자 김영목 / 조회수 594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2002년
▷주행거리: 17만4천KM
▷상담내용:
이벤트란에 유성캐리어 보강과 미션크리닝, 유성캐리어 보강과 오일쿨러장착 두가지의 셋트 이벤트가 있더군요
저는 두가지에 있는 내용들을 모두 하고 싶은데요 암테콜 미션오일10L는 구매해두었구요
접지는 열에 대한 내구성 때문에 효과가 얼마못간다고들 해서 아직 고민중입니다.
유성케리어 보강 + 포트론 + 미션오일 교체 공임비 + 미션오일 쿨러 + 미션 솔레노이드 크리닝 + 제로접지 =??
두가지 이벤트를 합친 내용입니다 이벤트가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미션오일 쿨러는 스타렉스 수출형 오일쿨러에 사용되는것과 크기 차이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구요 이 구성에서 미션오일쿨러를 스타렉스 수출형으로 바꿀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제로접지에 플러스 접지도 포함되어 있는건지요?
횡설수설 두서없이 질문만 써두었네요
모터스테이션 때문에 차에 성능에 대해서 자꾸 공부하게 됩니다~~^^
공부할수록 욕심이 생겨서 큰일입니다~~
자세한 설명좀 부탁드립니다~~^^